작성자
작성일
2020-05-12 (17:59:02)
글제목
[평생교육] 제 48회 어버이날 기념 감사해 “효(孝)” 드라이브 스루 행사 실시
어버이날.jpg
󰁶 일  시: 2020년 5월 6일(수) ~ 5월 8일(금) 오전10시 ~ 16시 30분
󰁶 장  소: 종합복지타운내 주차장 및 외곽지역 읍면동 어르신 각가정집
󰁶 대  상: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장수대학생 총 511명 (안부확인 어르신)
󰁶 내  용: 찾아가는 어버이날 감사해 “효(孝)”
            드라이브 및 워크 스루 어버이날 감사해 “효(孝)”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에서는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복지관 이용을 못하시고 힘든 시간을 보내셨을 어르신들을 위한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위한 마음과 어버이로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제 48회 어버이날 기념 감사해“효(孝)” 드라이브 스루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생활방역 실천을 토대로 6일(수)과 7일(목)요일 양일에 거쳐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 뵙고 카네이션 꽃화분과 작은 선물을 각 가정에 전달해 드렸고, 그동안 못나누었던 이야기를 듣고 안부확인도 하면서 어르신들의 웃음띤 얼굴을 뵙고 왔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르신들을 향한 저희들의 마음이 전달된 것 같아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5월 8일(금) 어버이날은 드라이브와 워크스루로 장시간 머물지 않으시도록 4곳에 부스를 설치하여 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어르신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론 안전을 위해 발열체크, 손소독, 2m 거리 유지를 위해 직원들이 사전 거리 표시 등 철저한 준비가 뒷받침 되어져서 안전하고 뜻깊은 행사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어르신들이 읍면동별 방문시간을 철저하게 지켜주셔서 행사가 더욱 원활하게 진행되었음을 실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봅니다. 그간의 힘들었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방역 거리두기로 전환이 되었지만 어르신들께서 지켜주셨던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조금만 더 지켜주시고, 안전수칙에 잘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복지관이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진 못하지만 저희 복지관 직원들은 항상 어르신들과 함께 있으며, 코로나19를 잘 극복하고 위기를 발판으로 삼아 어르신들의 휴식처인 복지관을 잘 지켜내고 있겠습니다.    어르신들!! 감사해효“孝” 건강하세효“孝” 사랑해효“孝”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게시물:117  쪽번호:1/8  오늘:376  전체:509506 RSS 피드 2.0(XML)
다음페이지
이름 제목 내용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