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회원가입

회원가입

복지관 이용 안내

  • 접수방법
  • 본인이 복지관 직접 방문하여 회원가입 상담
  • 접수시간
  • 월~금, 9:00~17:00(12:00~13:00 점심시간 및 공휴일 제외)
  • 접수장소
  • 1층 사무실 내 상담실
  • 필요서류
  • 신분증(필수), 수급자증명서(수급자일 경우)

이용 절차

1

복지관 방문

2

회원가입 상담

(신청서 및 동의서, 서약서 작성)

3

임시회원증 발급

(수강 신청 및 일부 시설 이용 제한)

4

신규이용자 간담회 참석

5

정회원증 발급

※ 회원가입 상담 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시간 여유를 갖고 방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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